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구로디지털단지역 추천 치과~!!!


1. 위치,주차 9/10
- 구로디지털단지역 근처여서 접근용이합니다.
(차를 안 끌고와서 주차는 안해봤으나 접수 해주신분께여쭤보니 건물뒤 주차장 이용 가능하답니다)
2. 규모 9/10
- 작은 치과일것으로 생각하고 왔는데 꽤 큰 치과네요.
치과 자체를 자주이용하진 않았지만 치기공소까지 있는 치과는 처음입니다. 검진 좌석이 네개정되 있는것 같습니다.
3. 서비스 10/10
- 스케일링하고 모든 치간 치실까지 해 주시네요
(저는 5년만에 해서 해준거고 와이프는 치실까지는 안 해줬네요^^;; 매년 하시는분은, 안 해도 되시는분은 안 해주시는것 같습니다)

개인적인 평가점수는 위와 같고요.
주소, 연락처는 최 하단에 링크드립니다.

아랫니에 치석이 보여
한 오년만에 스케일링을 하러왔습니다.

집에서 가깝고 와이프 이용하는 치과라오게됐는데 크고 서비스도좋네요.

스케일링 : 16900 원
엑스레이 + 초진 : 3,900원

치과 자체를 자주이용하진 않았지만 치기공소까지 있는 치과는 처음입니다.



전화.
02-863-2229

[카카오맵] 치과가는날치과의원
서울 구로구 시흥대로 561 동해빌딩 4층 (구로동)
http://kko.to/cv1mX0NYp

치과가는날치과의원

서울 구로구 시흥대로 561

map.kakao.com


#치과가는날, #치기공소, #기공소, #구로디지털단지역, #구디, #치과, #구디치과, #스케일링, #치과추천